안녕하십니까?

참화이트 서초강남지사장 김하정입니다.

이 Site를 개설하면서 저와 참화이트 본사는 귀업소를 보이지 않는 곳에서부터,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가진 업소가 성공한다는 것을 확신하며, 아울러 귀사을 성공시키는 것이 우리 참화이트의 사명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참화이트의 서초강남지사를 맡고 있는 저는 십수년 전부터 외식업을 해오면서 성공도 하고, 실패도 하면서 위생 특히 물수건에 대한 고객의 불만을 빈번히 접하였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겪으면서 고객님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부터의 서비스가 감동을 준다는 사실을 느끼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손님 테이블에 가장 먼저 나가는 것이 깨끗한 물수건입니다.

정말 위생적이고 깨끗한 물수건을 제공했는지에 대해서 그 동안의 위생에 대한 저의 무관심을 반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저도 고기집을 운영하면서 손님이 쓰던 재생 면물수건으로 먹다 남은 음식찌꺼기며, 기름때는 물론 바닥까지 닦았으며, 사용하던 수건을 다시 세탁해서 손님들께 사용케 하였던 부끄러운 업주였습니다.

정말 위생적이고 깨끗한 남이 전혀 쓰지 않은, 새 물수건을 제공하는 것이 귀 업소와 저희 참화이트가 해야할 보이지 않는 서비스라는 마음자세로, 여러분의 서비스업에 가감없이 전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웰빙시대에는 음식의 맛과 질, 가격보다는 정말 깨끗한 위생과 청결, 가슴에서 우러 나오는 서비스가 우선이 돼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희 참화이트 위생 물티슈를 만나시고, 웰빙시대에 대박을 터뜨리는 사업주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참화이트 서초강남지사장         김   하  정 

 
 

Copyright(c) 2005 charmwhite.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본동 769-3 로저빌딩 전화 : 02)783-2714 / H.P : 010-5382-0492
사업자 등록번호 132-06-24577
메일 :
khj18882@naver.com
서울 화이트
   대표   김 하 정
....